안전한 해외선물

해외선물 대여계좌 제발 그만 좀 사기 당하세요

해선매니저 박하림 2023. 6. 15. 12:41

 

안녕하세요

​그동안 정말 많은 글들을 올렸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제가 올린 대여업체의 관한 내용은 거의 비슷한 내용이였고요.

안전한 실대여업체 구분하는 방법부터 ~ 먹튀업체 주의사항, 대여업체 구조 등등 내용들까지~

그 이유는 여러분들이 먹튀를 당하게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1년동안 수많은 해외선물 대여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바람처럼 사라졌습니다.

사건 사고도 많았고 업체 고발내용까지 이야기를 하시면서 제게 한탄하시거나 호소하시는분들이 많으셨어요.

또는 대여업체를 처음 구하려오신 운 좋으신 초보자분들도 계셨지만요..

 

제가 블로그에다 글을 쓰고 여러분들한테 상담들어주기가 언 3년이 다 되갑니다.

 

처음엔 같이 마음아파하고 같이 안타까워하고 서로 응원하며 으쌰라으쌰 하면서 응원도 했었지요

그 분들중에서 지금까지도 모두 다 연락을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저랑 연락을 하는분들이 꽤 됩니다.

뭐 가족만큼은 아니더라도 거리는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운 친구처럼 지내는 분들도 있어요..

 

블로그를 오래 운영하다보면서 꽤나 저에게 운이 좋았나봅니다.

뭐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저를 통해서 대여업체 소개받고난 후로부터

단 한번도 먹튀를 당했다고 하셨던분들은 아직까지 한번도 없으셨어요.

이건 지금까지 잘버텨준 해외선물 대여업체들한테도 감사하네요~~

(이건 오히려 감사한 것보다는 당연한 일이지만 요새에는 너무 불경기고 먹튀업체들이 많아서 한 말입니다^^;;..)

 

 

물론 저를 계획적으로 안좋은쪽으로 다가오신분들도 많았지만요~ㅠㅠ

 

제가 소개해드린 업체를 만나시고 나셔서 수익을 보셔서 저한테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신 분들이나

고민상담문의 해주신 분들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저도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실력으로 손실을 보신 분들은 저를 옹호하시거나 저또한 총판으로 가리켜 손실금액을 환불해달라는 말도 안되는 분들도 있으셨어요. 저는 총판도 아니고 리딩을 해주는 전문가도 아닙니다...

 

 

내용이 산으로 흘러간 기분이 없잖아 있지만.. 좌우지건간에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제 글을 한번이라도 보신 분들은 저한테 심심풀이 땅콩으로라도 저한테 연락을 주십사합니다...

왜냐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들로 인해서 어쩌면 안전한 대여업체를 구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에요..

 

제가 정말 안타까운건.. 이전에 어떤분께서 제 글을 보고나서도

저도 똑같은 업체사람처럼 취급하여 착각하고 무시하고 지나가다

어떤 불량대여업체를 만나서 먹튀를 당하고나신후에

다시 밑저야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저한테 연락을 주셨는데..

너무 늦게 저를 알게됐다며... 참 안타까워하셨어요...

저는 무조건 제가 소개하는업체쓰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그 선택은 본인의 선택이기 때문에 강요할 수 없지요.

 

그렇지만 먹튀를 당하지 마시라고는 제가 충분히 말씀 드릴 수 있는 내용입니다.

언제 어디서 봤던간에 사람 인연이란게 어떻게 달라질지 모르기 때문이라 생각되기 때문이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정식 증권사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렇지만 여유가 되지 않으시거나 예탁금에 부담이 가시는 분들이시거나 해외선물 대여업체를 알아가시는 초보분들이라도 좋습니다.

꼭 저를 통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말씀을 나눠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최대한의 전심전력으로 도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tGVE2ef